* 안녕하세요. 해태제과 타 공장에서 무비코 에어나이프 사용하는걸 봤습니다.
1. 사용 조건 : 1100mm 폭의 sus 메쉬네트에 청소후 물기 제거 및 잔여 이물 제거용으로 설치 하고 싶습니다.
2. 내용 : 압축공기용으로 사용할 경우 청소가 효과적으로 될 까요? 충분한 압력이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 현재 동일 네트가 4set 있습니다.
1) 데모장비가 있을까요?
2) 네트 상부나 네트 하부에 설치하여 청소후 물기 제거와 잔여 이물 제거로 사용한다면. 견적은 어떻게 될까요?
3) 혹시 사례가 있거나 다른 노하우가 있으면 제안 부탁 드립니다.
** 3/26까지 일이 좀 있어서 가급적 메일로 주시면 확인후 27일에 연락 드릴께요. 아니면 27일에 연락 주셔도 좋습니다^^
그럼 잘 확인 부탁 드립니다.